기사 메일전송
MG새마을금고, 초대형 산불피해 복구 성금 전달 - 산불피해의 아픔을 함께 극복하고자 피해 복구 성금 4,500만원 전달
  • 기사등록 2025-05-25 18:35:31
기사수정


▲ MG새마을금고, 초대형 산불피해 복구 성금 전달


MG새마을금고가 안동시에 발생한 초대형 산불피해의 아픔을 함께 극복하고자 피해 복구 성금을 전달했다.


5월 21일(수) 열린 성금 전달식에는 권기창 안동시장, 새마을금고중앙회 서울지역 성성식 이사, 새마을금고중앙회 경북지역 이상화 이사, 새마을금고복지회 박경조 대표이사, 새마을금고중앙회 경북지역본부 강신철 본부장, 새마을금고 안동시․의성군 이사장협의회장 권오관 이사장 및 관내 새마을금고 이사장 등이 참석해 성금 4,500만 원을 전달했다.


성금은 새마을금고에서 산불피해 복구를 돕고자 자발적으로 모은 금액으로, 새마을금고 서울지역본부협의회가 4,000만 원, 새마을금고복지회가 500만 원을 각각 기부했다.


성성식 서울지역 이사는 “경북 지역을 휩쓴 산불이 너무나 큰 피해를 남겼다. 새마을금고에서도 피해의 아픔에 공감한다”며“어려운 때일수록 지자체, 기업 등 모두가 함께 위기를 극복해야 한다는 생각으로 기부에 뜻을 모았다”고 말했다.


복지회 박경조 대표이사는 “갑작스러운 재해로 어려움을 겪고 계신 분들께 도움이 되길 바란다. 기부를 통해 사회에 환원하는 것 또한 기업의 역할이라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권기창 안동시장은 “지역의 어려운 주민들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에 앞장서는 새마을금고에서, 피해 복구를 위해 기부해주셔서 감사드린다. 성금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주민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7775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문산역 3차 '동문 디 이시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