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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기사등록 2007-04-02 12:25: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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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원도 동해시(김학기)에서는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하여 직원 전화친절도 평가를 실시했다.

이번 평가는 동해 YWCA 등 외부기관에 의뢰하여 지난 3월 19일부터 23일까지 5일간 직원 265명을 대상으로 신속한 전화수신, 수신시 인사, 담당 직원 전화연결, 설명능력, 민원응대 및 종료인사 등 6개 분야의 응대수준별 배점에 의한 조사표로 평가했다.

평가 결과 신속한 전화수신 및 수신 시 인사 등 대부분의 분야에서 전년도 보다 높은 평가를 받는 등 공무원들의 친절도가 전반적으로 향상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평가에서 친절공무원으로 선정된 이주연(통상경제과)씨에 대해서는 4. 2. 시 개청 27주년 기념식 시 시장 표창을 수여하고 격려할 예정이며

평가결과를 분석하여 불친절 사례를 도출, 개선토록하고 앞으로도 분기별 평가와 고객만족 직원 교육을 실시하는 등 고객만족을 위하여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일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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