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5-21 21:17:03
기사수정


▲ 상주시, 가정의 달 맞아 상주 가족축제


상주시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유형의 가족 구성원이 모두 함께 참여하여 행복한 추억을 가질 수 있도록 「2024 상주 가족축제」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시가 주최하고 상주시가족센터(센터장 김은정) 주관으로 지난 5월 18일 상주시민문화공원에서 개최되었으며 여성단체협의회, 육아종합지원센터, 정신건강복지센터, 전래놀이협회, 의용소방대, 해병전우회 등 유관기관의 협력과 함께 다채로운 공연과 프로그램으로 진행되었다.


  주요 내용으로는 다문화공연, K-pop 댄스공연 등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 부스를 마련하고 가족사진 촬영, 가족화분 만들기, 캐리커처, 가족 레크레이션 진행, 전통놀이 체험 등 가족단위로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진행됐다. 


행사에 앞서 행복가족에 대한 표창, 가족의미 글짓기·사진 공모전 우수작에 대한 시상 및 전시를 통하여 가족에 대한 의미와 소중함을 다시 한번 생각하고 느껴보는 시간이 되었다.


강영석 상주시장은 “가족축제에 참여한 모든 가족이 서로의 다양함을 존중하며 행복한 추억을 많이 만들어 가길 바라며 앞으로 어떤 가족의 형태도 소외되지 않고 모든 가족이 더욱 행복해질 수 있도록 상주시에서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6653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