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영천시–경산시, 고향사랑기부금 품앗이 기부 - 양 도시 각 200만 원씩 상호 기부, 두 지역의 상생발전 응원 - 영천시 지적정보과–경산시 토지정보과, 고향사랑기부금 품앗이 기부
  • 기사등록 2024-04-19 23:00:55
기사수정


▲ 영천시 지적정보과–경산시 토지정보과, 고향사랑기부금 품앗이 기부


영천시와 경산시 공무원들이 고향사랑기부제 활성화를 위해 품앗이 기부에 나섰다.


영천시는 지난 18일 시장실에서 경산시와 함께 고향사랑기부제 활성화 및 두 지역의 상생발전을 응원하며 고향사랑기부금을 상호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날 경산시 진재명 토지정보과장을 비롯한 직원 3명이 고향사랑기부제의 성공적인 정착과 품앗이 기부를 위해 영천시청을 방문해 두 도시의 우호 발전을 위한 응원 메시지를 전달했다. 


또한 영천시 지적정보과와 경산시 토지정보과 직원 각 20명이 200만의 기부금을 조성해 상호 품앗이 기부했다.


최기문 영천시장은 “고향사랑기부제를 통해 공직자 간 교류의 장을 마련할 수 있어 매우 뜻깊게 생각하고, 품앗이 기부에 동참해 준 경산시 토지정보과 직원들에게 감사하다.”라며 “앞으로도 가까운 이웃으로 두 지역 간의 교류와 협력이 강화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한편, 영천시는 갑진년을 맞이해 총 28개 답례품 공급업체를 선정했으며, 기부자 선택의 폭과 최상의 기부 만족도를 위해 만전의 준비를 기하고 있다.


▲ 영천시 지적정보과–경산시 토지정보과, 고향사랑기부금 품앗이 기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6548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