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송하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정기회의 및 나눔데이 개최 - ‘네 자매 찜사랑’, ‘꽃피는 화덕피자 D485 안동점’ 후원 동참
  • 기사등록 2024-04-19 08:19:02
기사수정


▲ 송하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정기회의 및 나눔데이 개최


안동시 송하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이영식, 박창근)가 4월 18일(목) 송하동 행정복지센터 회의실에서 2차 정기회의 및 나눔데이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신임 협의체 위원에게 위촉장을 전달하고, 1분기 사업 결과 보고, 2분기 사업추진에 대한 의견을 나누며, 올해 시행할 특화사업에 대한 계획을 의결했다.


2분기 송하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식사 준비가 어려운 세대에 식품을 지원하는 ‘돌봄 밑반찬 지원사업’, 독거노인 가구에 꽃과 건강식을 지원하는 ‘사랑愛 카네이션 사업’ 등 다양한 특화사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지역 내 식당인 네 자매 찜사랑(대표 정효서), 꽃피는 화덕피자 D485(대표 김현우)와 함께 취약가구에 음식을 지원하는 전달식을 가졌다.


▲ 송하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정기회의 및 나눔데이 개최


네 자매 찜사랑은 송하동 나눔데이 개최 시마다 생선찜 10세트를, 꽃피는 화덕피자 D485는 매월 피자 5판을 협의체에 기탁하고, 협의체는 지역 내 저소득 홀몸노인, 중증장애인 등 취약 가정에 전달할 예정이다.


한편 회의 종료 후 2차 나눔데이를 진행하고 협의체 위원이 취약 가정에 직접 음식을 배달하며 관내 주민들의 안부를 확인하는 시간을 가졌다.


박창근 민간위원장은“바쁘신 와중에도 협의체 위원들의 활발한 활동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소외되는 이웃이 없도록 복지 사각지대 발굴에 앞장서고, 지역자원 발굴에도 힘쓰겠다”고 전했다.


▲ 송하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정기회의 및 나눔데이 개최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6547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