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공감문화 교육원, 하남에서 열리는 '4월 역량강화 원데이 클래스' 개최 - 강사들을 위한 챗GPT 및 언론홍보 활용, 퍼스널브랜딩 강화 전략 - 모욕과 명예훼손, 사이버윤리 교육으로 실전 대처법 배우기 - 특별 할인 제공, 두 강의 등록 시 추가 할인 혜택
  • 기사등록 2024-04-18 10:24:15
기사수정

{FMTV 표준방송 수도권 박상복 기자}


▲ 공감문화 교육원 주최 4월 역량강화 원데이 클래스 포스터



  공감문화교육원(대표 오승희)은 오는 26일, 하남시에 위치한 '공감문화교육원 교육장'에서 '4월 역량강화 원데이 클래스'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성공을 추구하는 강사와 참여자 모두에게 의미 있는 성장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첫 번째 강의는 '챗GPT와 언론홍보를 활용한 퍼스널브랜딩' 주제로, 찬성MPR연구소의 이찬성 대표가 맡는다. 이찬성 대표는 19년 간의 언론홍보 경험을 토대로 퍼스널브랜딩의 중요성, 언론홍보 전략 및 챗GPT를 활용한 보도기사 작성법에 대해 실용적인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 강의는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진행된다.

이어지는 두 번째 강의는 '모욕과 명예훼손'을 주제로 한국사이버윤리교육센터의 윤상용 대표가 진행한다. 30년 간 청소년 인성 및 윤리교육을 담당해 온 윤 대표는 사이버 공간에서의 모욕과 명예훼손 이슈를 깊이 있게 다루면서 관련 사례와 구체적인 대처 방안을 소개할 계획이다. 이 강의는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이뤄진다.

오승희 대표는 "이번 원데이 클래스는 참가자들에게 자신의 경력을 한 단계 발전시킬 수 있는 탁월한 기회가 될 것입니다. 각 분야의 전문 강사들이 준비한 심도 있는 내용을 통해 참가자들의 역량이 크게 향상되기를 기대합니다.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진심으로 환영합니다"라고 전했다.

하남시 소재, 공감문화 교육원은 열린 교육의 기회를 통해 자아실현과 능력을 개발하며 건강한 성장과 역량이 펼쳐지는 세상을 만들어 가고자 운영되는 교육 전문 기관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6543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