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4-15 16:57:35
기사수정


안동시는 4월 15일 안동시청 대동관 낙동홀에서 직원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시장님과 함께하는 청렴 토크(Talk) 콘서트'를 개최했다. 


이번 ‘청렴 토크(Talk) 콘서트’는 권기창 안동시장과 직원들이 함께 부패 및 조직 내 갑질문화 개선 방안에 대해 논의하고 청렴 공감대를 높이는 시간을 가지고자 마련됐으며, 구성원들의 생각을 실시간으로 취합하고 기관장과 직원 간의 생각 및 의견을 서로 토론하는 방식으로 기관장의 청렴 의지와 윤리적 가치관을 전달하는 대담 형식으로 진행됐다.


이번 행사는 ▷공연을 통해 청렴 마인드를 함양하는‘청렴 판소리’ ▷직원들의 생각 및 의견을 서로 토론하는‘시장과의 대화’ ▷청렴 감동 영상‘오피스 청렴’ 등 다양한 콘텐츠로 구성되어 여러 세대 공무원들의 청렴 감수성을 높였다.


 특히, 권기창 안동시장은 참석한 직원들과 직접 부패 취약분야 및 조직문화 개선에 관해 소통하며 청렴 공감대 형성에 노력을 기울였다.


권기창 안동시장은 “직원들과 소통하며 청렴 의식과 감수성을 함양할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었으며, 시민이 체감하고 신뢰할 수 있는 ‘청렴 수도 안동’을 만들기 위해 다 함께 노력해주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안동시는 ‘청렴 안동’ 조성을 위해 반부패·청렴도 향상을 위한 종합계획을 수립하고, 청렴문화 확산을 위한 다양한 반부패·청렴시책을 내실 있게 추진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6531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