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은평구, 2024년 사회적경제 공공판로 진출 설명회 및 컨설팅 개최 - 1부 설명회 오는 26일까지 온라인과 전화로 사전 신청 - 2부 컨설팅 사전 신청은 오는 19일까지
  • 기사등록 2024-04-11 10:18:18
기사수정

{FMTV 표준방송 수도권 박상복 기자}


▲ 은평구, 2024년 사회적경제 공공판로 진출 설명회 및 컨설팅 개최


  

  서울 은평구(구청장 김미경)는 오는 29일 오후 2시부터 관내 사회적경제기업을 대상으로 나라장터 등 공공시장 판로 진출을 위한 설명회를 개최한다.


은평구 사회적경제허브센터 3층 ‘즐거운 소통’에서 1부는 공공 조달 시장 진출에 관한 기초교육 및 설명회(김경아 강사,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2부는 기업 특성에 따른 맞춤형 컨설팅(김경아‧장덕수 강사, 오후 4시부터 5시까지) 총 2회차로 구성된다.


특히 1부 설명회에서는 ▲조달청 및 나라장터에 대한 이해 ▲ 나라장터 입찰참가 등록 및 계약 방법 ▲사례를 통한 공공판로 개척방안 ▲입찰 진입방안 팁 등 사회적경제기업이 공공 조달 시장에 더욱 쉽게 진입하고 성장하는 발판을 마련할 수 있도록 돕는다.


사전 신청은 오는 26일까지 홍보 웹포스터의 큐알(QR)코드를 통해 모아폼 신청서를 작성 후 온라인으로 제출하거나 은평구 사회적경제과로 전화 신청하면 된다. 단, 컨설팅 사전 신청은 대상 기업 2곳 선정과 강사 배정 등 사전 준비로 인해 19일까지로 조기 마감된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은평구청 누리집 내 공지사항을 확인하면 된다.


김미경 은평구청장은 “우수한 제품과 서비스를 생산하고 공공 조달 시장 진입 열망은 있으나 구체적인 방법과 통로를 모르는 사회적경제기업이 주변에 많아 안타까웠다”며 “이번 설명회를 통해 정보 부족으로 공공 조달에 참여하지 못하는 기업에 성장 사다리 역할을 하는 좋은 기회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6522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