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경북북부제1교도소, '부활절 특식' 구운계란 등 전달 행사 - 수용자들을 위한 기부품 '부활절 특식 구운계란 등' 전달 행사 진행
  • 기사등록 2024-04-01 21:04:16
기사수정


▲ 경북북부제1교도소 기부품(부활절 특식 구운계란 등) 전달 행사


경북북부제1교도소(소장 최진규)가 부활절을 맞이하여 수용자들을 위한 교화행사를 진행하였다고 밝혔다.


이번 기증 행사는 부활절을 맞이하여 수용자들의 심적 안정을 도모하기 위해 이루어진 것으로, 4월 1일 임창빈(하나산업 대표, 김해시 온교회 집사)로부터 구운계란 3,900개, 오렌지 1,300개를 기증받아 전 수용자에게 지급하였다.


임창빈 대표를 대신해 기부품을 전달해 준 김해시온교회 유희숙 전도사는 “모든 사람은 누구나 사랑받기를 원하며 수용자들 또한 마찬가지입니다. 하나님의 사랑이 수용자에게 전달되기를 바라며 작은 성의이지만 수용자들에게 희망을 주었으면 하는 마음에 기부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최진규 경북북부제1교도소장은 “10여년간 우리 교도소에 보여준 임창빈 대표의 관심과 후원이 수용자들의 심성순화와 정서안정에 큰 도움이 될 것이고, 그러한 희망의 메시지를 수용자들에게 잘 전달하겠으며.”참된 사랑과 이해의 가치를 수용자 한 사람 한 사람의 가슴에 새길 수 있도록 교도관으로서의 소명의식을 가지고 성공적인 사회복귀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 경북북부제1교도소 기부품(부활절 특식 구운계란 등) 전달 행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6497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