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안동시, 장수사진 찍어주기에 웃음꽃 활짝 - 직·공장새마을운동안동시협의회, 태화동 경로당서 봉사 진행
  • 기사등록 2024-03-26 17:48:12
기사수정


▲ 장수사진 찍어주기에 웃음꽃 활짝


안동시 직·공장새마을운동안동시협의회(회장 이건호)가 지난 3월 23일(토) 태화동에 있는 태화쉼터경로당 어르신 40명을 모시고 「장수사진 찍어주기」 1회차 첫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장수사진 찍어주기」봉사활동은 올해 처음 시행하는 사업으로, 정부 지원을 받지 못하는 미등록경로당 어르신의 안부를 살피고 무병장수를 기원하는 마음으로 매월 1회, 회원들의 재능기부로 진행된다.


사진 촬영 내내 웃음꽃이 피었으며, 촬영한 사진은 현장에서 보정, 인화 등을 거친 뒤 액자에 담겨 어르신들께 전달됐다.


▲ 장수사진 찍어주기에 웃음꽃 활짝


촬영에 참여한 한 어르신은 “화창한 봄날에 예쁘게 화장도 하고 사진을 찍으니 봄처녀처럼 설렌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건호 회장은 “이번 장수사진 촬영으로 어르신들의 행복한 웃음을 보니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미등록경로당 어르신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는 신규 사업을 더 발굴해 함께 행복한 지역사회를 만드는데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김정미 민원새마을과장은 “생업으로 바쁘신 가운데도 어르신들에게 애정 어린 관심과 소중한 선물을 해주신 직·공장새마을운동안동시협의회장님과 회원들께 감사드린다”라며, “장수사진 촬영으로 어르신들이 행복하고 건강하게 장수하시기를 기원한다”고 전했다.


▲ 장수사진 찍어주기에 웃음꽃 활짝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6475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