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안동시, 음식물류 폐기물 가정용 감량기 구매비용 지원 - 세대별 1대, 최대 50만 원까지 구매비용의 50% 지원
  • 기사등록 2024-03-26 17:48:31
기사수정



안동시(시장 권기창)가 4월 1일부터 음식물류 폐기물 가정용 감량기 구매비용 지원사업을 실시한다.


지원대상은 공고일(3월 22일) 기준 주민등록상 안동시민이며, 지원규모는 품질인증 받은 가정용 음식물류 폐기물 감량기 200대, 지원금액은 구매금액의 50%로 최대 50만 원까지 지원한다.


4월 1일부터 30일까지 선착순으로 모집하며 자원순환과(보민관 6층)에 방문해 접수하면 되고, 기간 내 조기 마감 시 별도 마감공고를 할 예정이다.


신청 시 구비서류는 ①감량기 설치 지원사업 신청서, ②개인정보 수집·이용 및 제3자 제공 동의서, ③주민등록등본(공고일 이후 발급분) 이며, 세부 사항은 안동시청 누리집 ‘고시/공고’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지원대상자로 선정되기 전에 감량기를 구매하거나 △일반가정이 아닌 사업체 △렌탈·중고 제품 구매자 △음식물을 분쇄 후 하수관으로 배출하는 주방용 오물분쇄기는 지원대상에서 제외된다.


안동시 관계자는 “감량기 지원사업 신청을 원하는 분은 공고문을 사전에 확인해 지원대상에서 제외되지 않도록 당부드리고, 감량기 구매비용 지원사업으로 음식물류 폐기물 발생량도 줄이고 처리비용도 줄여 쾌적한 도시환경조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6475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