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중구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2024년 제1차 정기회의 개최 - 기운찬(饌) 반찬드림, 당신의 내일도 맑음 등 다양한 사업 의결
  • 기사등록 2024-03-24 13:47:45
기사수정


▲ 중구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2024년 제1차 정기회의 개최


중구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송금옥, 장명숙)가 3월 22일(금) 2024년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첫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중구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2023년 주요 실적을 보고하고, 2024년 1분기에 추진할 특화사업 및 마을복지계획 사업에 관해 위원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함께 논의했다. 


특히 이번 회의에서는 올 한해도 사각지대 없는 복지서비스 실현을 위해 적극적인 활동을 펼칠 것을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다.


중구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작년 어르신들의 만족도가 높았던 「기운찬(饌) 반찬드림」, 「당신의 내일도 맑음」 등을 포함한 다양한 사업을 의결해 진행할 예정이다.


송금옥 민간위원장은 “협의체 활성화를 통해 올해도 중구동 주민에게 도움을 드릴 수 있는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고, 더불어 사는 중구동 만들기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장명숙 중구동장(공공위원장)은 “중구동 주민을 위해 귀중한 시간을 내어주신 위원들께 감사드리며 올 한해도 민·관 협력을 통한 복지증진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6471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