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송언석 의원, “시민과 함께 더 큰 김천 완성할 것” - 제22대 국회의원선거 김천시 후보자 등록 신청 완료 - 김천역을 중심으로 한 원도심 부활과 혁신도시의 도약
  • 기사등록 2024-03-22 18:39:39
기사수정



▲ 송언석 의원


송언석 국회의원(경북 김천, 재선)이 21일 오전, 제22대 국회의원선거 김천시 후보자 등록 신청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3선 국회의원에 도전하는 송언석 의원의 제22대 국회의원선거 슬로건은 ‘시민과 함께 더 큰 김천!’으로, 초선과 재선 국회의원 임기 동안 시민과 함께 이뤄낸 많은 성과를 바탕으로, 김천 발전을 완성시키겠다는 포부를 담고 있다.


  송언석 의원은 기획재정부에서 30년 넘게 공직생활을 하면서 제2차관을 역임했으며, 제20대·제21대 국회에서 ▲비상대책위원장 비서실장, ▲제20대 대통령 선거 국민의힘 윤석열 국민캠프 정책조정본부장, ▲네 명의 원내대표와 함께한 원내수석부대표, ▲국민의힘 제1정책조정위원회 위원장, ▲국민의힘 경상북도당 위원장, ▲국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 간사, ▲제22대 국회의원선거 국민의힘 총선공약개발본부 개발본부장 등, 당내 요직을 두루 거치며 당이 중용하는 유능한 핵심인재로 평가받고 있다.


  한편, 송언석 의원의 제22대 국회의원선거 선거사무소 개소식은 3월 23일 토요일 오전 11시부터 17시까지 오픈하우스 형태로 진행될 예정이다.

 

  송언석 의원은 “지난 6년의 국회의원 임기 동안, 김천 시민 여러분의 변함없는 지지와 사랑 덕분에 많은 성과를 이뤄낼 수 있었다”면서, “이번 총선에서 승리하여 3선 의원으로서 김천 시민과 함께 더 큰 김천을 완성시키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6467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