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일직면 새마을부녀회, 사랑의 반찬나누기 봉사활동 - 말벗이 되어드리는 등 지속적인 안부 확인 봉사 실시 - 정성 가득한 밑반찬 지원으로 저소득 어르신 건강 챙기기
  • 기사등록 2024-03-20 08:54:40
기사수정


▲ 일직면 새마을부녀회 사랑의 반찬나누기 봉사활동


안동시 일직면 새마을부녀회(회장 이후불)가 19일 회원 20여 명이 참여해 관내 어르신을 대상으로 밑반찬 지원 봉사활동을 가졌다.


새마을부녀회는 매년 거동이 불편하고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어르신들에게 밑반찬을 지원하는 봉사활동을 이어오고 있으며, 올해도 이른 아침부터 밑반찬을 직접 준비하여 생활이 어려운 독거 어르신 등 취약계층과 경로당에 전달했다. 


또한 위원들이 직접 어르신 가정과 경로당을 찾아 밑반찬을 전달하며 안부와 건강 상태를 확인하고 외로운 어르신들의 말벗도 되어드리는 등 찾아가는 나눔봉사 활동을 활발히 펼쳤다.


이후불 일직면새마을부녀회장은 “어르신들의 건강을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한 밑반찬을 맛있게 드시는 모습을 보니 뿌듯하고 보람을 느낀다.”라며, “작은 정성이지만 나눔을 통해 더 넉넉해지고 훈훈한 이웃사랑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김정옥 일직면장은 “새마을부녀회에서 정성스레 준비한 밑반찬이 소외된 이웃과 어르신들에게 큰 힘이 되길 바라며, 매년 밑반찬지원 봉사활동으로 애써주시는 새마을부녀회 회원들께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결식이 우려되는 취약계층을 발굴하고 소외된 이웃이 없는 일직면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 일직면 새마을부녀회 사랑의 반찬나누기 봉사활동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6458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