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영주의 봄을 시민들과 함께, 시민 건강걷기대회 개최 - 봄꽃 가득한 서천 둔치서 7km 코스 진행…‘당일 현장 접수
  • 기사등록 2024-03-19 20:49:32
기사수정


▲ 지난해 영주시민 건강걷기대회 참가자들이 손을 흔들며 걷고있다.


영주시체육회가 ‘2024 영주시민 건강걷기대회’를 오는 23일 서천 둔치에서 개최한다.


이번 대회는 봄을 맞아 겨우내 위축된 신체활동에 활력을 불어넣는 등 시민 화합과 심신 건강 증진을 위해 마련됐다.


영주시체육회가 주최, 주관하는 이번 걷기대회는 영주교 아래 인라인스케이트장을 출발해 제1가흥교, 제2가흥교를 거쳐 한정교를 반환점으로 돌아오는 7km코스로 진행된다.


시민 모두가 참여할 수 있도록 남녀노소를 가리지 않고 누구나 편하게 걸을 수 있는 거리와 코스로 구성된 이번 대회는 당일 오전 8시 30분부터 진행된다.


대회는 별도의 사전신청 절차 없이 현장에서 1인당 참가비 2천 원만 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참가자에게는 티셔츠, 경품권, 간식(빵, 생수)이 제공된다.


영주시체육회 관계자는 “이번 대회가 시민들이 걷기를 통해 소중한 분들과 봄의 정취를 느끼며 활기찬 기운을 얻을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며, “많은 시민이 참여해 일상에 활력을 불어넣고 올바른 걷기를 통해 건강을 증진하는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 지난해 영주시민건강걷기대회 참가자들이 서천둔치 벚꽃길을 걷는 모습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6455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