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이동시 ㈜광진기업 대표, 경북 아너소사이어티 168호 회원 가입 - 안동소재 ㈜광진기업, 저출생 극복 동참 성금 5,000만원 전달
  • 기사등록 2024-03-18 22:39:49
기사수정


▲ 경북도, 저출생과의_전쟁_자금(기부금)_전달(광진기업_이동시대표)



안동 향토기업 ㈜광진기업(대표 이동시)이 18일 경북도청에서 저출생 극복 성금 5,000만원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경북도에 전달하면서 경북 아너 소사이어티* 168호 회원으로 가입했다.


아너 소사이어티는 지난 2007년 12월 설립된 국내 최초의 고액기부자모임으로 1억원 이상을 기부하였거나 5년 이내 납부를 약속한 개인 고액 기부자들의 모임이다.


1999년 설립된 ㈜광진기업은 안동시에 있는 농업 전문 회사로 30여 년간의 경험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첨단 농업의 설계, 시공 능력 및 각종 특허를 보유하고 있다.


경북 대표 농업기업인 ㈜광진기업 이동시 대표는 “사람이 있어야 기업도 살아남을 수 있다. 기업대표로서 저출생 극복에 조금이나마 기여를 하고 싶었고 경북도의 저출생과 전쟁에 동참하게 되어 보람을 느낀다.”며 많은 사람이 동참했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전했다.


이철우 도지사는 “어려운 시기에 나눔을 몸소 실천해 주신 대표님께 감사드리며, 경북 168호 아너소사이어티 회원의 탄생은 많은 분께 선한 영향력을 미칠 것으로 기대된다.”며 “이번에 전달해 주신 성금은 저출생 극복을 위한 사업에 소중히 사용할 수 있게 하겠다.”고 말했다.


▲ 경북도, 저출생과의_전쟁_자금(기부금)_전달(광진기업_이동시대표)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6453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