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도산면, 새봄맞이 클린하우스 환경정비 활동 전개 - 도산면 새마을부녀회, 새봄을 맞아 관내 클린하우스 주변 등
  • 기사등록 2024-03-17 14:11:49
기사수정


▲ 도산면 새마을부녀회 새봄맞이 클린하우스 환경정비 활동 전개


도산면 새마을부녀회(회장 권진숙)가 15일 공무원 등 1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새봄을 맞아 관내 클린하우스 주변 환경정비 활동을 전개했다.


이날 참여자들은 쓰레기 불법투기가 자주 발생하는 클린하우스를 선정해 주변에 방치된 폐기물을 정비하고 혼합배출 쓰레기 분리작업을 실시했으며, 지역주민에게 쓰레기 배출요령도 안내했다.


권진숙 새마을부녀회장은 “새봄을 맞이해 청결한 도산면 만들기에 참여해 주신 회원들께 감사하다”라며, “앞으로도 관내 클린하우스를 주기적으로 정비해 쾌적하고 청결한 환경을 유지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태성 도산면장은 “봄을 맞아 어느 때보다 바쁜 일상에서도 도산면민들을 위해 환경정비활동에 동참해 주신 도산면 새마을부녀회원들께 감사드리며, 깨끗하고 살기 좋은 지역을 만들기 위해 행정에서도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새마을부녀회원들은 매월 1회 정기적인 환경정화활동을 실시하고 있으며, 평소에도 헌옷 모으기와 농약병 수집 등을 통해 자원재활용에 앞장서고 있다. 


▲ 도산면 새마을부녀회 새봄맞이 클린하우스 환경정비 활동 전개

▲ 도산면 새마을부녀회 새봄맞이 클린하우스 환경정비 활동 전개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6449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