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도산면 풍물단, 연시 총회 및 윷놀이 행사 개최 - 윷가락을 던지며 서로의 건강과 화합을 기원하다
  • 기사등록 2024-03-03 22:55:57
기사수정


▲ 도산면 풍물단, 연시 총회 및 윷놀이 행사 개최


안동시 도산면 풍물단(단장 성재희)이 2월 29일 서부리 복지회관에서, 단원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연시 총회 및 화합을 위한 윷놀이 행사를 개최했다. 


새해 힘찬 출발을 다짐하고자 개최한 연시 총회는 지난해 결산보고 및 올해 사업계획 논의 순으로 진행됐으며, 총회 후 단원들이 윷놀이를 함께 하며 정성스럽게 준비한 음식과 덕담을 나누고 서로의 건강과 화합을 기원하는 즐겁고 유익한 시간을 보냈다.


성재희 풍물단장은 “지난해 단원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협조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오랜만에 개최된 윷놀이 행사를 함께 즐기며 모두가 한데 어우러진 가운데 즐거운 시간을 갖게 되어 기쁘고, 앞으로도 도산면 풍물단원이 다 함께 화합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김태성 도산면장은 “윷놀이 행사를 통해 풍물단원 모두가 화합하고 서로 간의 따뜻한 정을 느낄 수 있는 뜻깊은 자리가 되었으면 좋겠다”라며, “바쁜 일상 속에서도 크고 작은 행사와 각종 봉사활동에 참여해 주시는 단원들께 감사드리며, 올 한해도 모두 건강하시고 행복한 한 해가 되시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 도산면 풍물단, 연시 총회 및 윷놀이 행사 개최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6405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