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길안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어려운 이웃에 집수리 지원 - 취약계층 집수리 지원으로 따뜻한 이웃사랑 나눔 실천
  • 기사등록 2024-02-26 09:05:37
기사수정


▲ 길안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어려운 이웃에 집수리 지원


안동시 길안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정광석, 정근수)가 지역 내 취약계층 가구의 열악한 주거환경 개선을 위해 지난 23일(금) 집수리 지원사업을 펼쳤다.


이번 사업은 지난 15일에 실시한 집수리 (보일러 설치) 지원에 이어 올해 두 번째 진행한 사업으로 주택 안전사고 예방이 필요한 취약계층 가구를 발굴해 진행했다.


대상 가구는 주택 내부 천장이 내려앉아 언제라도 안전사고에 노출될 위험이 있는 가구로 협의체 위원들의 재능기부를 통해 천장을 뜯어내고 새로 보수하는 작업을 진행했으며, 이는 단순한 보수 작업을 넘어 대상자에게 안전하고 쾌적한 주거환경을 선물하는 따뜻한 손길이었다.


▲ 길안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어려운 이웃에 집수리 지원


정근수 협의체 민간위원장은 “이번 집수리 지원사업을 통해 이웃과 따뜻한 마음을 나누고, 어려운 이웃에게 희망을 전할 수 있었다는 점에서 큰 보람을 느꼈다”고 밝혔다.


정광석 길안면장은 “지역 사회 구성원으로서 어려운 이웃을 돕는 것은 우리 모두의 책임”이라며, “앞으로도 길안면 취약계층의 어려움을 파악하고 소외되는 이웃이 없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길안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지역 사회의 소외계층을 지원하고, 따뜻한 공동체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


▲ 길안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어려운 이웃에 집수리 지원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6390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