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안동재활용 권유식 대표, 이웃돕기 성금 500만 원 기부 - 남선 안동재활용, “추운 겨울 소외계층이 마음만은 따뜻해지길”
  • 기사등록 2024-01-07 18:45:23
기사수정


▲ 남선 안동재활용 권유식 대표 이웃돕기 성금 500만 원 기부로 사랑 나눔


안동재활용 권유식 대표가 어려운 이웃을 위한 ‘희망2024 나눔캠페인’에 동참하고자 이웃돕기 성금 5백만 원을 5일 안동시에 전달했다.


성금은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안동시 저소득층과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대상자들에게 지원될 예정이다.


안동시 남선면에 소재한 안동재활용은 고철 전문 수집 및 폐기물 중간처리 업체로서 성금 기부, 집수리 및 생필품 지원 등으로 평소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을 줄 수 있는 선행을 펼치고 있다.


권유식 대표는 4년째 안동시에 이웃돕기 성금을 기부하고 있으며, 누적 기부금은 2천만 원에 이른다.


권유식 대표는 “마음을 나누어 우리 지역 어려운 이웃들에게 보탬이 될 수 있다는 사실이 무척이나 기쁘고, 앞으로도 꾸준히 지역사회에 관심을 가지고 나눔문화와 동행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권기창 안동시장은 “소외계층의 어려움을 헤아려 4회째 귀한 나눔을 실천해주시는 안동재활용 권유식 대표님께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리고, 시에서도 소외계층 이웃을 세심하게 살피고 복지 사각지대 발굴과 지원을 강화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6258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