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창녕군, 2023 창녕군새마을지도자대회 개최 - 새마을지도자의 노고를 격려하고 올해의 성과를 되돌아봐
  • 기사등록 2023-12-19 20:54:56
기사수정


▲ 새마을지도자대회 개최


창녕군새마을회가 지난 15일, 창녕읍 경화회관에서 성낙인 군수를 비롯해 김재한 군의회 의장, 이경재·우기수 도의원, 회원 단체장, 새마을지도자 등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3 창녕군새마을지도자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새마을운동으로 지역 발전과 더불어 살아가는 공동체 구현에 앞장서 온 새마을지도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올해 추진한 새마을운동의 성과를 되돌아보기 위해 마련됐다.


  한편 새마을사업을 통한 국가 사회 발전에 크게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은 새마을지도자도천면협의회 정수영 회장이 국무총리 표창, 지역사회의 발전과 새마을운동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은 계성면새마을부녀회 김귀순 회장이 행정안전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경상남도지사 표창 3명과 군수 표창 14명, 국회의원 표창 4명, 군의회의장 표창 3명, 새마을운동중앙회장 표창 2명, 경상남도새마을회장 표창 1명, 창녕군새마을회장 표창 14명 등 총 43명이 그동안의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창녕군새마을회 손성호 회장은 대회사에서 새마을지도자들의 노고를 위로하고 “‘다시 새마을운동, 세계와 함께’라는 슬로건 아래 힘찬 도약과 새마을운동 활성화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하겠다”라고 말했다.


  성낙인 군수는 "창녕군새마을회의 지역사회를 위한 헌신적인 봉사활동에 깊은 경의를 표한다”라며, “언제나 든든한 군정의 동반자로서 함께 해 주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 새마을지도자대회 개최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6206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