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안동 농특산물, 서울 상생상회에서 14일간 전시·판매 - 안동의 맛과 멋을 서울 시민들에게 선보여 - 2023 상생상회 안동 농·특산물 전시 판매행사 열려 - 안동의 날 기획판매전... 안동찜닭 쿠킹클래스도 운영
  • 기사등록 2023-11-13 17:53:59
기사수정


▲ 안동_농특산물__서울_상생상회서_14일간_전시·판매


안동시가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상생상회’에서 안동의 맛과 멋을 알린다.


11월 13일부터 14일간 ‘2023 상생상회 안동 농·특산물 전시 판매행사’를 연다. 또한, 안동의 다양한 관광명소와 고향사랑 기부제, 원데이 쿠킹클래스 등 안동시를 알릴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도 운영한다.


1층 매장 내부에서는 ‘안동의 날’ 기획판매전이 실시된다. 상생상회 내 입점된 안동 제품을 장터 메인 판매대에 진열해 판매실적이 큰 폭으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매장 외부에서는 11월 14일부터 이틀간 안동시 지역 농가 6개소가 직접 판매하는 직매장이 운영되며, 고향사랑 기부제를 홍보할 것이다.


상생상회 지하 전시관에는 안동의 우수 농특산물 및 관광명소를 한눈에 볼 수 있는 다양한 시청각 자료가 제공되며, 안동에서 생산되는 다양한 안동소주가 전시된다. 1층 외부 직매장과 더불어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전시도 실시된다.


또한, 11월 14일 안동찜닭을 직접 조리할 수 있는 원데이 쿠킹클래스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안동찜닭의 전국적 명성답게 모집 공고 후 30분 이내 신청 마감되었다.


한편, 이번 상생상회 판매는 지난 10월 6일 안동시와 서울특별시가 상호협력을 통해 문화교류를 증진하고 지역관광 활성화에 함께 힘쓰기로 MOU를 체결하면서 마련됐다.


강석영 유통특작과장은 “시민의 발길이 잦은 화요일, 수요일을 공략하여 지역 농특산물 판매 촉진 및 안동 농특산물 브랜드 제고에 힘쓰고, 앞으로도 다양한 도농 상생 행사를 활발히 진행해서 안동시 농업의 경쟁력 향상과 경영안정에 힘쓰겠다.”고 재차 강조했다.


▲ 안동_농특산물__서울_상생상회서_14일간_전시·판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6085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