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안동시설공단노동조합, 안동사랑상품권 구입으로 지역경제 활성화 기여 - “나누는 사랑, 하나 되는 세상, 시민과 함께하는 공단”
  • 기사등록 2023-10-04 12:41:44
기사수정

안동시설공단조합이 올해에도 어김없이 안동사랑상품권을 대량구매하면서 소상공인들의 든든한 효자 역할을 하고 있다.

안동시설공단노동조합(위원장 김균일) 추석명절을 앞두고 안동사랑상품권구입을 통해 명절 대목에도 불구하고 시름하고 있는 지역 소상공인을 돕고 침체된 전통시장에 활기를 불어넣자는 취지에서 이뤄졌다.



지난 27일 안동시청 시장실에서 권기창 시장과의 만남을 통해 1,000만원 상당의 지역화폐 구입하여 어려운 경제상황 속에서도 명절을 앞둔 지역경기에 보탬이 되고자하는 공단 조합원들의 마음을 전달했다.

안동시설공단노동조합 김균일 위원장은 이번 결정은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조합원 모두가 뜻을 모아 준 결과이며, 안동사랑상품권 구입으로 조금이나마 지역 소상공인 분들에게 희망이 됐으면 한다.”라며 공단 조합원들의 감사의 마음과 참여의 뜻을 전했다.



안동시설공단노동조합은 2018년 출범 이후 재능기부를 통한 취약계층 주거환경 개선 지원사업, 농촌 일손돕기 등 매년 꾸준히 봉사활동을 통한 등 다양한 지역사회 공헌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금번 상품권 구입뿐만 아니라 2021년부터 매년 명절을 앞두고 지역화폐 촉진에 동참해 왔으며, 최근 3년간 약 4,000만원 상당의 안동사랑상품권을 구입하여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기여해 왔다.

안동시설공단노조의 이 같은 결정은 조합원들에게는 실질적인 혜택을 주고, 지역 소상공인의 경영에 도움을 주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안겼다는 분석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5972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