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안동국제탈춤페스티벌 연계 안동 원도심 이벤트 실시 - 안동탈춤축제페스티벌 방문 고객들 원도심 유입 기대 - 룰렛 경품 이벤트, 생맥주 증정 이벤트 등 길거리 이벤트 실시
  • 기사등록 2023-10-03 16:05:22
  • 수정 2023-10-04 16:29:15
기사수정


▲ 안동국제탈춤페스티벌 연계 안동 원도심 이벤트 실시


안동시와 안동시상권활성화추진단이 안동국제탈춤페스티벌과 연계하여 중앙신시장과 원도심 일대에서 고객감사행사를 개최한다.


안동역과 탈춤공원, 원도심으로 확장된 만큼 안동국제탈춤페스티벌을 맞아 상인들이 준비하는 다양한 이벤트로 탈춤 축제 방문 관광객의 발길을 원도심으로 이끌 계획이다.


우선, 10월 6일부터 9일까지 상권르네상스사업의 하나로 시장 내 소비 촉진을 위한 행운의 룰렛 경품 이벤트가 열린다. 안동 중앙신시장, 구시장 남서상점가, 문화의거리 곳곳에 있는 행사점포에서 2만 원 이상의 물품구매 영수증을 지참하면 온누리상품권 등 100% 당첨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특히, 중앙신시장 공유주방(중앙시장4길 20)에서는 생맥주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열린다.


또한, 구시장 풍물시장과 축제장 내 안동 원도심 상권협동조합부스에서 안동탈맥 수제맥주를 시음하고 구입할 수 있으며, 구매한 2만 원 이상 영수증을 제시하면 인형 및 다이어리 등 상권 PB상품을 받을 수 있다.


원도심 고객감사 행사장을 다니며 즐기는 스탬프 투어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원도심 구석구석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장소를 방문해 4개 미션을 완수하면 하회탈목걸이 등 기념품을 증정한다.


축제기간 동안 원도심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먹거리 축제도 마련했다.


음식의 거리에서는 2일에서 9일까지 야외포차를 운영하여 시민과 관광객의 발걸음을 잡을 예정이다. 지난 5월부터 음식의 거리 외부에 상시 설치된 테이블, 의자에서는 특화 개발된 가오리무침은 물론 음식의 거리 내 상점에서 판매하는 메뉴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상가 이용 영수증을 제시하면 무료 생맥주 교환권을 제공하는 등 실시간 길거리 이벤트를 실시하고 길거리 마술, 마임, 버스킹이 열려 다양한 볼거리, 먹을거리로 원도심 방문 고객에게 즐거움을 더해줄 것으로 보인다.


구시장 풍물시장은 다양한 공연체험프로그램은 물론, 간고등어버거, 황금문어빵 등 안동 특산품을 활용한 다양한 먹거리를 판매하여 축제기간 내내 더 풍성하게 운영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안동에서 탈춤축제페스티벌을 마음껏 즐기시고, 다채로운 행사를 열심히 준비한 만큼 안동 원도심에도 많이 방문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안동국제탈춤페스티벌 연계 안동 원도심 이벤트 실시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5969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