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상주시, 백종원 대표의 ㈜더본코리아와 양해각서 체결 - ㈜더본코리아와 지역 활성화 위한 상생발전 양해각서(MOU) 체결
  • 기사등록 2023-09-27 21:44:25
기사수정


▲ 상주시-더본코리아 업무협약식


상주시가 9월 26일 오후3시 예산군 더본외식산업개발원에서 ㈜더본코리아(대표 백종원)와의 지역 활성화를 위한 상생발전 양해각서를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도시재생사업으로 준공 예정인 청년내일플러스센터에 더본외식산업개발원 상주지점을 개소하는 내용이다. 


더본외식산업개발원이 개소되면 지역 특산물을 활용한 상주 외식산업의 발전 및 주변 관광자원과 연계한 구도심 활성화 사업을 추진하는 구심점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 상주시-더본코리아 업무협약식


  이를 위해 강영석 상주시장이 올 초부터 더본외식산업개발원을 지속적으로 방문한 결과 지역활성화를 위한 프로젝트로 ‘지역특산물을 활용한 맥주개발 MOU(23.05)’를 체결하였으며, 지난 9월 1일~3일간 예산상설시장 인근에서 개최된 2023 예산 맥주페스티벌에 ‘상주 꿀배버블’을 출시하는 등 지역활성화를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하였다.


  강영석 상주시장은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백종원 대표의 결정에 감사를 드리며 이번 양해각서 체결을 시작으로 상주시와 ㈜더본코리아가 보유한 역량과 경험을 공유하고 상호협력하여, 상주시의 쇠퇴한 구도심 상권 회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상주시-더본코리아 업무협약식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5965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