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상주시, 부산 연제구에서 추석맞이 농특산물 판촉 행사 개최 - 자매결연도시 부산 연제구에서 추석맞이 농특산물 홍보․판촉 행사 실시
  • 기사등록 2023-09-26 17:14:38
기사수정


▲ 추석명절맞이 상주농특산품 직거래장터 운영-부산시 연제구청



상주시(시장 강영석)가 9월 22일부터 9월 23일까지 자매결연 도시인 부산 연제구청에서 추석맞이 ‘상주우수농특산물  홍보․판촉 행사’를 실시했다.


  이번 홍보․판촉 행사에서는 최고급 품질을 자랑하는 상주 한우, 쌀, 곶감, 포도, 사과, 배, 고사리 등의 차례용품과 산양삼, 천마, 청국장 등 가공품을 포함한 40여 품목을 전시․판매했다.


  상주우수농특산물 홍보․판촉 행사는 2013년 상주시와 부산시 연제구가 도시 간 우호증진과 교류 활성화를 위한 자매결연을 체결하면서 시작되어, 2023년 현재 10년 동안 추석과 설에 정기적으로 실시하는 행사가 되었다.


  이를 통해 부산 시민에게는 질 좋은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농업인에겐 소비자와의 직거래를 통해 소비자의 욕구를 파악할 수 있는 만남의 장이 되고 있다.


  강영석 상주시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상주의 우수 농특산물 홍보와 농가소득을 올리면서, 농업인과 소비자 모두가 상생하는 만남의 자리가 되어 기쁘다. 또한 홍보판촉 행사가 10년째 지속될 수 있도록 후원해 주고 있는 부산 향우회원 여러분과 연제구청 관계자 여러분께도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 추석명절맞이 상주농특산품 직거래장터 운영-부산시 연제구청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5960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