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상주 출신 가수 방주연, 상주시 홍보대사 위촉 - 고향 상주의 위상을 드높일 가수 방주연 홍보대사로 활동
  • 기사등록 2023-09-15 23:39:21
기사수정


▲ 상주시, 지역 출신 가수 방주연 홍보대사 위촉



상주시(시장 강영석)가 9월 12일 오후 3시 시민의 방에서 상주시 출신 유명 가수 방주연 씨(72세, 여)를 상주시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평소 방송을 통해 상주에 대한 애향심을 표현해 온 방주연 씨는, 1970년 ‘슬픈연가’로 가수 데뷔 후 정(1971), 자주색 가방(1973) 등 다수의 히트곡을 발표했다.


한국연예예술인총연합회 가수협회 여성회장 직을 거쳐, 현재는 한국셀프휠링파워연구소장 직을 맡고 있으며, 여러 수상 경력을 가진 유명 가수로서 현재도 활발한 방송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또한 ‘체질별 식생활 길들이기(2006)’ 등 다수의 도서를 집필하였으며, 미술작가 활동 등 뜨거운 열정과 다양한 재능으로 오랜 기간 대중의 인기와 신뢰를 얻고 있다.


방주연 씨는 앞으로 상주시 홍보대사로서 시 축제․문화․관광 등의 분야와 시정 주요 사업을 홍보하고, 축제 및 행사에 참여하는 등 상주시 이미지 제고 및 위상을 드높이는 데 활약할 예정이다.


홍보대사로 위촉된 방주연 씨는 “내가 가진 애향심과 역량, 경험을 아낌없이 활용하여, 내 고향 상주시의 다양한 가치들을 전국을 넘어 전 세계에 알리기 위해 적극적으로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강영석 상주시장은 이날 위촉식에서 “그동안 방송 출연 시 보여준 상주에 대한 애향심에 깊이 감사드리며, 방주연 씨를 홍보대사로 위촉하게 되어 무척 기쁘게 생각한다. 다양한 홍보 분야에서의 현장 경험과 대중들에게 받는 관심과 사랑을 바탕으로 상주시 홍보대사로서 자긍심을 가지고 지역 브랜드 가치 향상을 위한 활약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 상주시, 지역 출신 가수 방주연 홍보대사 위촉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5920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