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창녕군, 상반기 민원처리 마일리지 우수자 시상 - 모범적이고 탁월한 민원처리 부서 및 공무원 시상
  • 기사등록 2023-07-28 21:46:57
기사수정


▲ 창녕군, 민원처리마일리지 국민신문고 시상


창녕군(군수 성낙인)이 지난 27일, 군수실에서 2023년 상반기 민원처리 마일리지 및 국민신문고 답변 우수 부서 및 우수 공무원에 대한 시상과 간담회를 진행했다.


 민원처리 마일리지 누적 점수 및 업무 난이도에 따른 평가에 따라 재무과 등 3개 부서가 우수 부서로 선정됐다. 단순·복합민원 2개 분야에서는 재무과 백하영 주무관 등 각 3명(총 6명)이 우수 공무원으로 선정돼 상장 및 시상금을 받았다.


▲ 창녕군, 민원처리마일리지 국민신문고 시상


  ‘민원처리 마일리지’제도는 2일 이상의 유기한 민원사무를 법정처리 기한보다 단축하여 처리했을 때 건별 마일리지를 부여하는 제도이다. 

 

  국민신문고 민원처리 우수 공무원은 국민신문고 시스템의 답변 건수와 내용 충실도에 따라 선정된 건설교통과 신혜빈 주무관 등 3명이 상장 및 시상금을 받았다.


▲ 창녕군, 민원처리마일리지 국민신문고 시상


  성낙인 군수는 간담회에서 “민원인의 요구는 점점 더 다양해지고, 민원처리에 대한 기대도 높아지고 있는 상황에서 일선 공무원의 역할이 막중하다”라며, “이런 자리가 우리 직원의 사기 진작으로 이어져 군민이 신뢰하고 감동하는 행정 서비스를 지속해서 제공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창녕군, 민원처리마일리지 국민신문고 시상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5798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