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정식품 베지밀 영주 대리점 신승무 대표 사회복지시설 후원물품 전달 - 안동애명복지촌과 애명다온빌에 나눔과 희망을......
  • 기사등록 2023-07-13 14:53:37
  • 수정 2023-07-13 15:11:27
기사수정

경북 안동시 북후면에 위치한 사회복지법인 애명(대표이사 배영철)산하기관인 지적장애인거주시설인 안동애명복지촌과 중증장애인거주시설 애명다온빌에 정식품 베지밀 영주대리점 신승무 대표가후원물품을 전달 하여 훈훈한 미담이 되고 있다.




신승무 대표는 로타리클럽 회원으로서 사회봉사에도 꾸준히 참여하고 있으며, 장애인들에게 바라보는 사람이 되기 보다는 행동으로 사랑을 말하는 사람이 되기 위하여 나눔과 희망을 실천하고 있다.


지난 4월에도 물품울 전달하여 일회성이 아닌 장애인들의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 주고자하는 마음으로 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신대표는 비록 많은 것은 아니지만 함께 나누어 모두 함께 세상에 희망을 전할 수 있는 시간이 되고, 다 같이 변화되어 도움의 손길들이 더 많이 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안동애명복지촌 강금남 원장은 밖에서는 후원의 손길이 줄어 들고 있는데, 애명복지촌을 잊지 않고, 남을 섬기는 마음으로 꾸준히 후원해 주시고, 무엇보다도 넘치는 사랑에 감사 드린다며 인사를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5755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