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상주시, 새 도시브랜드 슬로건 ‘상상주도’ 선포식 - 상상주도! 우리의 상상으로 시대를 주도하는 상주시
  • 기사등록 2023-07-05 16:17:14
기사수정


▲ 상주시, 도시브랜드+슬로건+상상주도+선포식


상주시(시장 강영석)가 7월 3일 민선자치 8기 1주년을 맞아 새로운 도시브랜드 슬로건 ‘상상주도’를 선포했다.


  지난 2009년부터 사용해온 ‘Just+ Sangju’를 대체하는 이번 도시브랜드 슬로건(BI) ‘상상주도’는 ‘유서깊은 역사와 전통 위에 미래를 향한 무한한 상상과 도전정신으로 시대를 주도하는 도시, 상주’라는 당찬 포부와 다짐을 담고 있다.


  전체적인 디자인은 ‘스마트, 혁신, 하늘, 청량함’을 연상케 하는 청록색을 기본 색상으로 하여 무한한 상상을 상징하는 구름 위로 ‘상주’가 도약하는 형상을 구현하였으며, 특히 구름 형상을 통해 상주의 ‘천,지,인’을 상징하는 3개의 원이 모여 ‘함께 결합 되면서 시너지를 발휘하는 상주시’라는 의미를 표현하였다.


  강영석 상주시장은 “민선자치 8기 1주년을 맞아, 미래상주 발전의 큰 뜻을 담은 새로운 도시브랜드 슬로건을 선포하게 되어 기쁘며, 앞으로도 분골쇄신하여 시민 행복을 위한 담대한 도전을 이어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상주시는 7월 5일부터 7월 14일까지 10일간 ‘상상주도’ 시민참여 이벤트를 상주시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진행하며, 참여하신 분 중 50분을 추첨하여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5732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