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영탁쓰 찐사랑, 안동시에 홍삼진액 150박스 기부 - 영탁쓰 찐사랑, “영탁의 전국투어 콘서트가 성료되길 바라며 기탁 결심”
  • 기사등록 2022-10-20 09:25:57
기사수정


가수 영탁의 팬카페 ‘영탁이 딱이야’ 내 소모임방 ‘영탁쓰 찐사랑’은 안동시 저소득층 및 취약계층을 위해 홍삼진액 150박스(450만 원 상당)를 안동시에 전달했다.

 

기부받은 홍삼진액은 경북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관내 사회복지시설에 전달될 예정이다.


‘영탁쓰 찐사랑’은 안동시에 3년여 동안 꾸준히 나눔 활동을 해왔으며 전기매트, KF-94 마스크 1만 장 및 영탁 정규앨범 3천 장 등을 기부하며 모범적인 팬 문화 조성에 앞장서고 있다.


‘영탁쓰 찐사랑’측은 “영탁의 전국투어 콘서트 ‘탁쇼(TAK SHOW)’가 열린 가운데, 다가오는 안동 공연과 서울 앵콜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기를 기원하는 마음에서 기부에 동참하기로 했다”라며, “코로나 시국이 끝나지 않은 현재, 홍삼진액을 기부함으로써 어려운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따뜻하고 기운 나는 마음을 전해드리고 싶다”라고 전했다.


권기창 안동시장은 “우리 시 지역사회에 꾸준히 관심을 가지고 아름다운 기부 문화를 실천해 준 영탁쓰 찐사랑에 감사의 뜻을 전한다.”라며, “팬들의 정성이 담긴 기부 물품은 필요한 곳에 잘 전달되도록 하겠다.”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5045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