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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기사등록 2022-10-14 09:03: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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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화동행정복지센터(동장 김창균)는 10월 12일 시민들에게 ‘밝은 미소로 건네는 따뜻한 말 한마디 ’실천을 위해 전 직원을 대상으로 친절 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교육은 방문민원 및 전화민원 응대 요령 등을 중심으로 진행했으며, 어깨띠를 착용하고 시민들을 맞이하는 실습을 통해 시민이 체감하는 친절 서비스를 실천해 나갈 계획이다. 


 또한, 친절 실천을 위한 다짐문을 낭독하면서 민원인을 맞이하는 공직자로서 갖추어야 할 자세와 모든 업무를 행할 때 시민의 의견을 겸허한 자세로 경청하는 신뢰받는 공직자가 되겠다는 다짐을 했다.


 김창균 태화동장은 “시민이 바라는 것은 법과 규정도 중요하지만 자신이 처한 상황을 이해하고 도와주려는 공직자를 간절히 원할 것”이라며 “이번 교육을 통하여 소통·공감하는 행정으로 더욱 신뢰받는 태화동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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