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9-19 09:02:09
기사수정


안동시(시장 권기창)가 주최하고 안동공예사업협동조합(대표 김강현)이 주관하는“2022 공예놀이 한마당”이 안동공예문화전시관 마당(석주로 249-2)에서 오는 10월 22일까지 매주 토, 일요일마다 진행된다. 

 

<2022 공예놀이 한마당> 행사는 안동에서 활동하는 공예 작가들과  다양한 분야의 공예품 제조업체들이 만든 경북·안동의 헨드메이드 공예품을 전시 및 판매하고 다양한 공예 체험을 할 수 있는 장터로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놀이 한마당이다.



장터에서 전시·판매될 공예품은 도자기, 민화, 섬유, 한지, 금속으로 만든 장식품, 공예소품, 생활용품 등이다. 도자기 핸드페인팅, 아트페인팅, 목공예 마스크 걸이 만들기, 칠보 열쇠고리 만들기, 천연염색 등 다양한 분야의 체험행사를 통해 공예품을 직접 만들어보는 시간을 가진다.


또, 경품추첨이 매주 진행되어 시민들과 관광객들에게 볼거리와 즐거움을 제공할 예정이다. 인근에 월영교, 안동시립박물관, 안동문화관광단지 등 다양한 관광명소와 함께 즐길 수 있어 관광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2022 공예놀이 한마당> 행사는 올해 6월 초에 처음으로 개장되어  많은 시민들과 관광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으며, 7 ~ 8월 무더운 여름을 피해 이번에 재개장하게 되었다.


행사 일정은 9월 17일 ~ 10월 22일까지 매주 토, 일요일에 진행되며   운영 시간은 오후 2시부터 6시까지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4970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