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9-07 09:10:16
기사수정


경상북도 농업기술원이 주최한 『2022년 경북 농업인 정보화 경진대회』에서 안동시 정보화농업인회원 다수가 수상의 영광을 차지했다.


안동시 정보화농업인회는 IT 매체를 활용해 농장에서 생산한 농산물을 소비자와 직거래함으로써 생산자와 소비자가 윈윈(win-win) 하는 농산물 유통 기반을 만들고자 2008년 전자상거래 농업인을 중심으로 결성된 연구회이다.


현재 58명의 회원들이 안동시농업기술센터에서 추진하는 전자상거래 마케팅 교육과 자율학습에 참여하며 주경야독으로 회원들의 역량 강화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이번 경진대회에서 매우 특별한 홍보 및 스토리텔링 분야에서 남후면 ‘최정호’씨가 대상, 풍천면 ‘김미영’씨와 풍산읍 ‘이남희’씨가 각각 우수상을, 서후면 ‘권상열’씨가 농업경영·마케팅의 선도·창의적 활용사례 경진 우수상, 서후면 ‘권용대’씨가 사진경진 우수상을 수상해 총 5개(대상1, 우수상4)의 상으로 경북도 내 최다수상의 쾌거를 거두었다.


안동시농업기술센터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농업기술센터에서 매년 진행하는 농산물 마케팅, 전자상거래 교육에 대한 회원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더불어 지속적인 자율학습 활동을 통해 회원들의 정보화 역량이 꾸준히 향상된 결과”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4949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