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김승철 바르게살기운동 협의회장, 나눔리더 안동 5호 가입 - 안동시, 22일 시장실에서 경북사랑의열매 나눔리더 가입 인증패 전달 - 경북도내에 나눔리더 가입 회원 23개 시장·군수를 포함해 347명이 가입
  • 기사등록 2022-08-23 14:23:51
기사수정


▲ 바르게살기운동_안동시협의회_김승철_회장_나눔리더_안동5호_가입


안동시(시장 권기창)가 22일 바르게살기운동 안동시협의회 김승철 회장에게 경북사랑의열매 나눔리더 가입 인증패를 전달했다.


지난 7월 안동 4호로 가입한 권기창 안동시장에 이어 김승철 회장은 안동시 나눔리더 제5호로 등록됐다.


‘나눔리더’란 1년간 100만 원 이상의 금액을 일시 또는 약정으로 기부하는 개인 기부자로, 안동시는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 ‘나눔리더’를 발굴하고 있다.


바르게살기운동 안동시협의회는 진실, 질서, 화합을 기본 이념으로 밝고 건강한 국가 사회 건설에 이바지할 목적으로 설립된 국민운동단체로서 매년 성금 기부, 농촌 일손돕기, 지역사회 방역활동 추진 등을 통해 더불어 사는 사회 만들기에 앞장서고 있다.


바르게살기운동 안동시협의회장이자 우신광고기획 대표인 김승철 회장은 “코로나19 재확산과 수해로 위기 상황에 놓인 이웃을 돕는 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후원을 결정했다”며, “나눔리더로서 따뜻한 기부 행렬이 이어질 수 있도록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실천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권기창 안동시장은 “이번 나눔리더 가입을 통해 나눔 문화의 가치를 전파해 준 김승철 대표에게 감사드린다”라며, “우리 사회의 소외된 이웃을 위해 소중한 기부금을 잘 전달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경북사랑의열매 나눔리더에 가입된 회원은 권영세 전 안동시장이 1호이며, 안동경찰서 김병현 경사 2호, 정은혜 벌교꼬막정식 대표 3호, 권기창 안동시장 4호이며, 이번에 가입한 김승철 바르게살기운동 안동시협의회장이 5호로 가입됐으며, 현재 경북에는 23개 시장·군수를 포함해 347명이 가입된 것으로 알려졌다.


▲ 바르게살기운동_안동시협의회_김승철_회장_나눔리더_안동5호_가입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4913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