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녕군이 민선 8기를 맞아 민원이 편안한 민원실, 친절서비스로 감동을 주는 민원실을 구현하기 위해 26일 직원들의 의지를 담은 친절다짐데이를 실시했다.
군은 친절마인드 함양과 서비스 향상을 위해 주 1회 친절다짐데이를 운영하고 있으며 신속·정확한 민원처리를 기본으로 한 직원 친절교육을 수시로 실시하고 있다.
또한 민원실 내에 편안한 음악을 송출하고 다양한 식물들을 비치해 민원인들이 쉬어갈 수 있는 힐링 공간으로 바꾸는 등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군 관계자 “민원응대 친절도가 군의 만족도를 나타내는 만큼 앞으로도 친절행정으로 신뢰받는 대민서비스를 펼치겠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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