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김학동 예천군수 당선인, 당선 소감 - 예천군은 1,300여년 역사상 지역발전 위한 더없이 좋은 기회 - 청정자연환경이 살아 숨 쉬는 문화,예술,체육 도시로 자리매김
  • 기사등록 2022-06-02 18:56:38
  • 수정 2022-06-03 11:10:58
기사수정




존경하는 예천군민 여러분! 출향인 여러분!


여러분들께서 예천군수 무투표 당선이라는 큰 선물을 저에게 주셨습니다.


현명한 판단과 선택에 무한한 존경과 감사의 뜻을 전합니다. “대단히 고맙습니다.”


코로나19 위기 속에서도 힘차게 추진해온 예천군 발전을 위한 사업들을 중단 없이 추진하라는 명령으로 받아들이고, 700여 공직자들과 함께 군민들을 잘 섬기고 지역을 발전시키기 위해 신명을 바쳐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예천군민 여러분!
경북도청이 이전해왔고 대구경북통합신공항이 주변으로 이전해오는 예천군의 현 상황은 1,300여 년 역사상 지역발전을 위한 더없이 좋은 기회입니다.


민선 8기가 출범하면서 공직사회가 더 열심히 뛰겠습니다. 경영마인드로 무장하고 변화와 혁신으로 도전적인 행정을 추구해온 공직사회가 한 단계 더 성숙한 모습으로 거듭나겠습니다.


도청신도시는 쾌적하고 깨끗한 최고의 주거환경을 자랑하고 아이들 양육과 교육 여건이 돋보이는 명품도시로 성장하고, 예천읍 원도심은 전통과 청정자연환경이 살아 숨 쉬고 문화,예술,체육 도시로 자리매김하여 예천군이 경북의 중심도시로 우뚝 서게 하는 데 모든 행정력을 집중하겠습니다.

또한 적극적인 기업유치로 일자리를 창출하고, 지역의 주 산업인 농업의 선진화로 주민들의 소득을 증진하여 지역의 경기가 되살아나도록 하겠습니다.

예천군민 여러분!


지역 발전을 위해 가장 선행되어야 하는 것은 군민들 모두의 화합과 행정에 대한 믿음입니다. 군수와 공직자들은 오로지 군민들만 바라보고 지역발전을 위해 황소처럼 묵묵히 일하겠습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4751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