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건보공단·새마을부녀회 반부패·청렴 실천 및 코로나19 예방 캠페인 실시 - 공공기관 직원으로서 반부패·청렴실천을 다짐 - 느슨해진 코로나19 예방에 대한 경각심도 높여
  • 기사등록 2021-04-09 16:39:49
기사수정



국민건강보험공단 안동지사(지사장 박동일)와 안동시 새마을부녀회(회장 김경란)는 4.9(금) 오후, 안동시 용상시장 일원에서‘반부패․윤리경영’ 실천 및‘코로나19 예방’에 대한 캠페인을 실시하였다.


이날 캠페인에서 박동일 지사장은 “최근 공공기관 직원이 내부정보를 이용한 사적이익 추구로 사회적 물의를 일으켜 전체 공직자에 대한 국민의 신뢰가 추락하고 있다.”며 안타까움을 표시하고, “건보공단은 공공기관 청렴도가 6년 연속 1위를 달성하였으며, 앞으로도 임직원 모두가 높은 윤리의식 제고와 실천으로 보다 청렴한 공단을 만들어 가겠다.”고 약속하였다.


한편, 코로나19 장기화로 피로감이 누적되고 있고, 백신 접종이 시작되어 예방에 대한 경각심이 느슨해져 1일 신규 확진자가 700명대에 근접하고 있는 등, 4차 대유행의 우려가 나타나고 있다.


이에 건보공단과 새마을 부녀회는 같은 날, 지역 주민들에게 마스크와 항균 물티슈를 나누어 주면서 코로나로부터 나를 지키는 확실한 방법은 백신 접종과 더불어‘마스크 제대로 착용하기’, ‘손 씻기’, ‘사회적 거리두기’등을 실천하는 것임을 홍보하였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3839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