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안동교육청, '나이스 방과후학교 시스템 활용 연수' - 방과후학교 업무 처리를 나이스하게! 스마트하게! - 초·중·고 2020 나이스 방과후학교 시스템 활용 연수 운영
  • 기사등록 2020-10-30 17:06:02
기사수정



경상북도안동교육지원청(교육장 김동욱)이 단위학교 나이스 방과후학교 시스템의 안정적 운영 지원을 위해 ‘2020 나이스 방과후학교 시스템 활용 연수’를 운영한다.
 

이번 ‘2020 나이스 방과후학교 시스템 활용 연수’는 초·중·고 방과후학교 업무 담당자를 대상으로 초등은 10월 29일, 중등은 10월 30일에 운영한다.

 

나이스 방과후학교 시스템 활용 목적은 학교와 교육청간의 연계를 통해 업무 처리 간소화 및 정확성 제고, 불필요한 수기 장부 폐기, 각종 통계 및 현황 자료를 요구하는 공문 감소 등 업무 효율화와 학교 행정 업무 경감에 있다. 
 

또한 교육행정 및 예산 운영의 효율성 향상, 자녀 교육에 대한 학부모의 알 권리를 충족시켜 줄 수 있으며, 4세대 나이스 전면 시행(′22년 3월)에 대비하여 시스템의 원활한 연계를 위해 나이스 방과후학교 시스템 사용을 확대하고 있다.
 

연수에 참석한 A초등학교 교사는 “연수를 통해 나이스 방과후학교 시스템의 흐름을 이해할 수 있었고, 방과후학교 업무 처리에 많은 도움이 될 것 같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3470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상처는 삭제할 수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