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대한적십자사 안동시중구봉사회『사랑의 빵 나눔 봉사』 - 직접 만든 카스테라 빵 60개 목성경로당 어르신께 전달
  • 기사등록 2020-09-11 07:51:31
기사수정

 


대한적십자사 안동시 중구봉사회(회장 김천종)는 9월 9일 사랑의 빵 나눔 봉사활동을 실시해 카스테라 빵 60개를 중구동 목성경로당 어르신에게 전달하였다.


이날 나눔활동에는 대한적십자사 안동시 중구봉사회원, 안동시 중구동 행정복지센터 직원 등 20여명이 참여하였으며,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19 재유행 대비로 인한 경로당 운영시간 단축 및 사회적 고립 등으로 우울·불안감을 느끼는 어르신에게 적십자 봉사원들이 정성껏 만든 빵을 전달하고 경로효친을 몸소 실천하였다.


대한적십자사 안동시 중구봉사회는 사랑의 국수·빵 나눔 봉사,   고기 나눔 봉사 뿐만 아니라 소외된 이웃 돌보기, 태풍 피해 이웃 집수리 봉사 등 지역봉사 활동을 통한 더불어 잘사는 동네 복지를 만드는데 앞장서고 있다.


김천종 대한적십자사 안동시 중구봉사회장은 중구동에 거주하는 어르신들이 코로나19를 안전하게 극복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사랑의 빵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하였으며 어르신들이 빵을 맛있게 드시고  건강하게 잘 지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또한, 김병진 중구동장은 맛있는 빵 나눔 봉사를 해 준 대한적십자사 안동시 중구봉사회원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면서 코로나19 종식을 위한 예방 및 방역활동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3361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