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문경시, 문경오미자 판로확보 나섰다 - 문경 오미자 KGC인삼공사에 납품계약 체결 - TV홈쇼핑, 온라인쇼핑몰 운영, 직거래장터 등
  • 기사등록 2020-08-06 14:46:45
기사수정

 


오미자 최대 생산의 명승지인 문경시가 문경오미자 판로확보에 나섰다.

 

문경시는 문경오미자 브랜드를 운영하는 백두대간영농조합법인(대표 김학상)이 지난 4일 KGC인삼공사와 생오미자 10톤 규모의 납품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최근 코로나19로 건강에 대한 중요성이 더욱 강조되면서 여름철 무더위를 이겨낼 수 있는 건강식품으로 문경오미자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번 정관장 브랜드로 유명한 KGC인삼공사와 납품계약을 통해 문경시가 명실상부한 최고의 오미자 생산지임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백두대간영농조합법인 김학상 대표는 “KGC인삼공사는 철저한 품질검사와 안전성 검사로 유명하다.” 며, “이번 오미자 공급계약을 통해 다시 한번 문경오미자 품질의 우수성을 확인하게 됐다.”고 밝혔다.  

 

문경시는 이번 납품계약 외에도 오미자 판로확대를 위해 TV홈쇼핑, 온라인쇼핑몰 운영 홍보, 직거래장터, 국내 판촉행사 등을 적극 추진하고 있으며, 관내 농식품 기업들과 함께 해외수출을 위한 해외 판촉활동 등을 통해 문경오미자의 우수성을 해외에도 적극 홍보할 계획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3282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