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금천구, 취약계층 위해 1,000만원 상당 LED전등 기부 - 13일 (사)자치분권연구소·(주)솔라루체 LED전등 500개 전달 - 에너지 취약계층 조명환경개선 등 에너지 복지 사회공헌 일환 - 지역 사회복지시설 전등 교체 및 시설 확충 지원
  • 기사등록 2020-03-17 09:45:28
기사수정

{FMTV 표준방송 수도권 박상복 기자}

 

(사)자치분권연구소 LED전등 기부

 

 서울 금천구(구청장 유성훈)는 지난 13일 (사)자치분권연구소와 ㈜솔라루체가 에너지취약계층을 위해 LED전등 500개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후원은 에너지취약계층의 조명환경개선과 전기요금 절감을 지원하기 위한 에너지 복지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이날 오후 2시 구청 소회의실에서 전달식이 진행됐다. 전달식에는 유성훈 금천구청장과 이상인 (사)자치분권연구소 소장, 오기철 ㈜솔라루체 사장 등이 참석했다.
 
(사)자치분권연구소와 ㈜솔라루체는 에너지취약계층을 위해 써달라며 LED전등 500개(환가액 1,000만원 상당)를 금천구에 기부했다. 구는 전달받은 LED 전등을 관내 사회복지시설 전등 교체 및 시설 확충에 사용할 계획이다.

 

이상인 (사)자치분권연구소 소장은 “이번 전달식을 계기로 도움이 필요한 곳에 더 많은 후원이 이루어졌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사)자치분권연구소는 창립 10주년이던 지난 2013년부터 사회공헌사업을 추진, 수요가 필요한 지방자치단체에 ㈜솔라루체 등 후원기업을 연계해 각종 사회공헌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솔라루체는 2002년 설립된 LED조명 전문기업으로 매년 다양한 자원봉사활동 및 기부를 통해 사회공헌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유성훈 금천구청장은 “에너지취약계층 지원과 지역사회 발전 활동에 솔선수범하고 있는 (사)자치분권연구소와 ㈜솔라루체에 감사드리며, 후원해주신 LED전등은 관내 사회복지시설 등 꼭 필요한 곳에 설치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금천구청 복지정책과(2627-1363)에서 안내 받을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2998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