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청송군, 코로나19 확산방지 관련 장소 긴급 방역 - 추가 확진자 동선공개, 접촉장소 긴급 소독 등 적극 대응 - 확진판정 결과 받자마자 이동 동선 및 접촉장소 재빨리 파악
  • 기사등록 2020-02-28 01:35:09
기사수정

 


청송군은 지난 26일 저녁, 지역에서 추가 확진자(가칭, 청송-2)가 발생함에 따라 이동동선 공개, 긴급 방역 소독 등 적극적인 대응책을 펼쳤다.


  군은 확진판정 결과를 받자마자 청송-2 확진자의 이동 동선 및 접촉장소를 재빨리 파악하고, 군민들의 안전을 위해 이를 휴대전화 문자메시지, 군청 홈페이지, SNS 등으로 공개했다.


  특히 늦은 밤 시간에도 불구하고 보건의료원 방역팀 10여명과 방역차량 1대, 초미립자분사기 4대를 투입해 관련 장소들을 집중 소독하고 일부 장소들은 임시 폐쇄 조치했다.


  또한 군은 향후 정밀 역학조사를 실시해 접촉자들을 파악한 후 자가 격리 조치하고, 1:1 전담공무원을 지정해 발열, 기침 등의 증상을 매일 확인하는 등 코로나19 확산방지에 총력을 기울일 방침이다.


  윤경희 청송군수는 “지역에서 확진자가 추가로 방생한 만큼 가능한 모든 자원을 총 동원해 코로나19 확산방지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2959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