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안장복, 설맞이 지역 소사이어티 단체들과 이웃나눔 행사 풍~성!! - 서안동로타리클럽과 함께 ‘행복나눔 떡국나눔’ 무료급식 서비스 - 안동중앙라이온스클럽과 함께 ‘설날 명절나기지원’ 서비스
  • 기사등록 2020-01-21 21:13:35
기사수정

 


대한불교조계종사회복지재단이 위탁 운영하는 안동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변만호)은 다가오는 우리네 전통 명절인 설날을 맞이하여 업무협약을 맺은 지역 소사시어티 단체들과 함께 복지관을 이용하는 장애인들에게 나눔행사를 펼쳤다.

이에 21일(화) 복지관 1층 식당에서는 서안동로타리클럽과 함께 ‘행복나눔 떡국 나눔’ 무료급식을 실시했다.
 

이날 행사는 복지관 이용자들에게 설날을 맞이하여 떡국을 제공함으로서 무병장수함을 기원하는 의미로 무료급식을 진행했다.

 
서안동로타리클럽은 지난 2016년 안동시장애인종합복지관과 업무협약을 체결하였으며, 지역사회 다양한 분야에서 나눔과 봉사활동을 참여하고 있다.


또한 안동시장애인종합복지관은 1월 20일(월)~23일(목)까지 저소득 재가 장애인을 대상으로 안동중앙라이온스클럽과 연계하여 ‘설날 명절나기지원’ 서비스를 실시한다.
 

이번 명절나기지원서비스는 안동중앙라이온스클럽에서 10만원 상당의 식재료선물세트(식용유, 햄, 한과, 단무지, 당면, 부침가루 등) 15세트를 후원하여 경제적인 어려움과 소외받고 있는 재가 장애인 15세대에 전달될 예정이다.
 

명절나기지원서비스를 통해 “명절의 기쁨을 본관과 함께 하면서 훈훈한 이웃의 정과 가족애도 느낄 수 있는 뜻 깊은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복지관 관계자는 ‘소외된 재가 장애인들이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명절마다 선물을 지원해 주는 중앙라이온스클럽에 감사의 뜻’을 전하며 앞으로도 장애인들의 따뜻한 명절을 위해 온정의 손길과 관심을 지속적으로 전해주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2885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