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남부지방산림청, 산불재난특수진화대 모집 - 산불현장 등 산림재해에 대응, 공무직근로자 30명 채용 - 서류전형, 체력검정, 면접시험 통해 최종합격자 선발 예정
  • 기사등록 2020-01-10 23:51:42
기사수정

 


남부지방산림청(청장 최재성)이 험준한 산악 지역이나, 야간산불 등 국‧사 및 시‧도에 관계없이 고난이도 산불현장 등 산림재해에 대응하기 위해 산불재난특수진화대(공무직근로자) 30명을 선발한다고 밝혔다.

 

  이번 채용에서는 서류전형, 체력검정, 면접시험을 통해 최종합격자를 선발할 예정으로, 최종 합격자는 2월부터 남부지방산림청 및 관할 5개 국유림관리소에서 산림재해 등의 대응인력으로 근무하게 된다.


  응시자격은 주민등록상 공고지역에 거주하는 자로 18세 이상(2002.12.31.이전 출생), 남자의 경우 병역을 필하였거나 면제 된 자는 누구나 응시 가능하다.

 

   o 접수기간은 2020. 1. 8.(수)~1. 14.(화)로 채용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산림청 홈페이지(www.forest.go.kr), 나라일터(www.gojobs.g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남부지방산림청 관계자는 “산불재난특수진화대를 채용하여 산림재해에 신속하고 효과적으로 대응하며 피해를 최소화하도록 노력하겠다.”며 “우수한 인재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2863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