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11-20 10:38:28
기사수정

 


안동시 평생학습관에서는 2020년과 2021년 2년간 평생학습 프로그램 운영을 위한 강사를 공개 모집한다.
 

모집대상은 상·하반기 각 4개월간 운영하는 기본교육 45개 과목 강사 전원이 해당하며, 원서접수는 11월 27일부터 29일까지 3일간으로 평생학습관을 직접 방문해 신청하면 된다.
 

응시 자격은 ▲해당 분야 전문 자격증 및 학위 소지자, ▲해당 분야 졸업(수료)증서를 소지한 자로서 강의 및 실무경력이 있는 사람, ▲해당 분야 수상 경력이 있는 사람, ▲그 밖에 전문지식이 있다고 인정될 만한 증빙서를 소지한 사람 등이며, 1차 서류심사 결과와 2차 면접 심사 결과 점수 합계가 최상위인 사람을 강사로 선발한다.
 

제출서류는 강사지원서, 강의계획서, 학력증명서, 경력 및 자격증명서, 수상증명서, 주민등록초본 등이며, 관련 양식은 안동시 평생학습관 홈페이지(www.andong.go.kr/edu) 공지사항 게시판에서 내려받을 수 있다.
 

공고일(11.18.) 현재 안동시에 1년 이상 주민등록이 되어있는 사람은 가산점을 받을 수 있다.
 

평생학습관 관계자는 “서류심사 및 면접 심사 기준을 꼼꼼히 확인해 능력있는 강사님들이 많이 지원해 주시기 바라며, 강사 공개모집을 통해 앞으로 좀 더 다양하고 수준 높은 교육을 수강생들에게 제공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2757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비회원 글쓰기
FMTV영상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명사초청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