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김천시, 올 여름 가족과 함께 김천으로 오세요 - 한여름의 ‘너두나도 자두포도’로 우리 함께 즐겨요 - 무더위 도심 탈출, 자두포도축제 준비에 한창이라여♬
  • 기사등록 2019-05-27 15:44:02
기사수정

 


김천시(시장 김충섭)가 2019 김천자두포도축제의 성공적인 준비를 위해 올 1월 축제추진위원회를 구성해 기본계획을 수립하고 전년보다 발전된 축제를 만들기 위해 지난 5월 23일 행사장 현장을 직접 걸으면서 금년도 행사장 구성을 협의했다.

 

 이번 축제는 ‘너두나도 자두포도’라는 화합과 통합의 의미를 내포하고 있는 주제로 오는 7월 18일부터 21일까지 4일간 김천직지문화공원과 자두포도 수확체험 농장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금년도 주요프로그램은 지난해 결과평가회를 통해 도출된 다양한 의견을 수렴해 자두포도품평회를 개막식으로 한여름의 무더위를 식혀줄 각종 물놀이, 축하공연 및 체험프로그램, 지역우수농산물 직거래장터, 자두포도 수확체험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선사할 계획이다.
 
 축제추진위원회 이순철 위원장은 ‘명실공히 전국최대 주산지인 김천의 자두와 포도를 홍보함과 동시에 김천을 다시 찾고픈 축제가 될 수 있도록 고객들에게 최대한의 만족감과 편리성 제공을 위해 노력 하겠다’라며 구수한 사투리로 포부를 전했다. 
 
 강성호 농업기술센터소장은 ‘올 여름 무더위 도심을 탈출해 가족과 함께 김천을 대표하는 쾌적한 직지문화공원에서 벌어지는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맛난 자두, 포도를 직접 수확해서 자녀들에게 자연학습 체험기회를 줄 수 있는 축제에 많은 분들이 참여해 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2389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