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안동시시설관리공단, 일자리 창출 위한 업무협약 - 지역사회 일자리 창출 및 행복안동 만들기 일환으로 - 경북안동지역자활센터↔안동시 시설관리공단 MOU 체결
  • 기사등록 2019-04-24 10:51:34
기사수정

 


안동시시설관리공단이 지역사회 일자리 창출과 행복안동 만들기 일환으로 경북안동지역자활센터와 23일 시설관리공단 회의실에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안동시시설관리공단 권석순 이사장과 경북안동지역자활센터 박선애 센터장을 비롯해 두 기관의 관계자들이 참석해 공공시설물의 효율적 위탁관리와 지역 일자리 창출을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이번 협약체결로 두 기관은 지역 내 일자리 창출을 위해 인적·물적 지원을 상호 연계해 추진하고, 그 밖에 사회적 약자 배려와 지원을 위한 다양한 노력과 합동 워크숍, 회의, 교육 및 홍보 활동 등 두 기관의 사업 활성화에도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그 일환으로 공단은 지난 4월 1일부터 중앙신시장의 노외 및 노상주차장 5개소를 경북안동지역자활센터에 위탁해 공공시설의 효율적 관리와 자활사업 대상자의 일자리 지원을 꾸준히 추진해오고 있다.


  권석순 시설관리공단 이사장은 “앞으로도 지방 공기업으로서 사회적 가치 실현과 공익사업 전개를 위해 전 임직원이 혼연일체가 되어 노력하겠다.”면서, “이번 업무협약으로 자활사업 대상자들에게 큰 희망을 드리고, 더불어 살아가는 상생의 가치를 구현하는 계기가 마련됐다며, 양 기관이 긴밀히 협조해 지역 주민들의 복지증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2323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