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영양군, 제273차 안전점검의 날 행사 실시 - 한파와 관련하여 안전사고가 빈번하게 발생하는 시기 - 겨울철 안전사고 대비 12월 안전점검의 날 홍보 캠페인 실시
  • 기사등록 2018-12-25 00:09:41
기사수정

 


영양군(군수 오도창)이 제273차 안전점검의 날 행사를 12월 24일 오전 11시에 영양전통시장 일원에서  전종근 부군수 등 약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실시했다.

 

  겨울철 안전사고를 대비하여 실시된 이날 캠페인에는 영양군청과 영양119안전센터, 영양군안전모니터봉사단원 등 총 30여 명이 참석했다.

 

이들은 이 시기 빈번하게 발생하는 화재사고 등 겨울철 안전사고에 대비하여 군민 안전의식을 고취하고 인명피해 저감의 효과를 구현하고자 전통시장 일원에서 안전점검의 날 가두 홍보 캠페인을 펼쳤다.

 

  이날 참가자들은 주민 및 상인들에게 화재사고 대비 요령이 기재된 전단지를 배부하는 등 겨울철 안전사고 예방활동을 적극 홍보하고, 아울러 영양전통시장 내 안전점검을 위해 영양119안전센터의 협조를 얻어 시장 일대 시설물에 대하여 소방 분야 안전점검을 실시했다.
  
  전종근 영양군부군수는 “12월은 한파와 관련하여 안전사고가 빈번하게 발생하는 시기이므로 금일 캠페인을 계기로 군민들이 좀 더 안전에 대한 의식을 강화하여 화재 등 사고 발생이 최소화될 수 있으면 하는 바람이다.”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2120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