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경북도, '중증장애인들의 송년의 밤' 행사 - 제31회 도내 중증장애인 송년 위안 행사 열려 - 장애인들이 재활과 자립에 대한 의지 다질수 있는 소중한 계기 - 이철우 경북지사, '장애인 여러분과 정을 함께 나누고자 달려왔다'
  • 기사등록 2018-12-07 23:53:27
기사수정

 


경상북도가 도내 중증장애인들과 자원봉사자, 장애인단체장들이 함께하는 송년위안행사를 7일 구미시 장애인체육관에서 개최했다.

 

한국교통장애인협회 경북협회(회장 김락환)가 주관한 이날 행사는 중증장애인, 자원봉사자 등 1,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1부에서 유공자 표창, 대회사, 격려사 등 의식행사와 의료보장구 전달식을 가지고, 2부에서는 초청공연 등의 위안행사로 진행됐다.

 

특히, 후원활동을 통해 모금한 후원금으로 신체활동이 자유롭지 못한 장애인들에게 휠체어, 목발, 지팡이 등 의료보장구 55점을 전달하며 지역사회의 따뜻한 정을 나눴다. 수혜자들은 연말연시 자칫 소외되기 쉬운 장애인들이 재활과 자립에 대한 의지를 다질 수 있는 소중한 계기가 됐다며 크게 호응했다.

 

이날 행사장을 깜짝 방문한 이철우 경북도지사는 “모두에게 힘든 시기지만, 누구보다 어려움을 겪고 있을 장애인 여러분과 정을 함께 나누고자 달려왔다”며, “누구도 소외받지 않는, 다정한 이웃사촌 같은 복지경북 실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2095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